제목 주문 / 결제 관련 자주하는 질문. 조회 253
작성자 관리자1 작성일 2016-10-24


주문/ 결제


1. 무통장 결제했는데 입금 확인되지 않아요.

주문자의 성함 혹은 입금 예정자와 실제 입금자의 성함, 입금액, 입금은행이 다르면 입금확인이 어렵습니다.
다르게 입금해 주신 경우에는 Q&A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2. 입금했는데 주문 취소가 되었어요.

주문 후 7일 이내에 입금 확인이 되지 않으면 주문서는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이런 경우에는 Q&A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

3. 여러 가지를 따로 주문했는데, 한 번에 같이 입금해도 되나요?

여러 주문을 함께 입금하시는 것은 가능합니다!
단, 이런 경우 주문서 금액과 입금 금액이 일치하지 않아 확인이 어렵습니다.
반드시 Q&A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입금 확인 요청을 해 주셔야 합니다.

4. 주문을 했는데 주문내역이 없어요.

사이트에서 주문 시 정상적으로 주문 완료/결제가 되지 않거나 
주문 결제 중 인터넷 창을 닫으시는 경우에는 정상적으로 거래가 성립되지 않으며 주문 누락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주문 후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하신 후 정상적으로 주문서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정확하게 확인해드립니다.

5. 카드 결제 후 주문 취소했는데 카드사로 취소 확인이 되지 않아요.

이니시스를 통해 카드 승인과 취소가 진행됩니다.
결제 대행사를 통해 진행됨에 따라 최대 1~2주일 정도 소요됩니다.

6. 주문 후 결제 수단 변경 가능한가요?

이미 주문서가 작성 완료되었기 때문에 결제 수단 변경은 불가합니다.
재 결제 후 이전 주문의 취소 처리가 가능하오니, Q&A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 길 바랍니다!

7. 현금 영수증 또는 세금 계산서는 어떻게 발급받나요?

무통장입금, 실시간 계좌이체로 결제 시, 마이페이지 주문내역에서 현금영수증 발급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현금영수증 신청은 현금결제/실시간 계좌이체 시에 만 가능하며 결제일로 30일 이내로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또한 결제 건 변경 및 취소로 인해 실 배송완료 2주 후 전산상 배송 완료로 처리된 이후 발급되고 있습니다. 
결제 페이지에서 현금영수증 발급 구분을 개인 용도와 사업자 증빙용으로 선택하신 후, 
사업자 등록번호를 입력하고 발급받으시면 세금계산서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출 용도에 따라 해당하는 정보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신청방법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ORDER LIST 주문서 클릭 > 현금영수증 발급



글수정 글삭제
글목록
이름 비밀번호

최근 본 상품

PREV NEXT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