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사이트 이용 관련 및 회원 정보 자주하는 질문. 조회 260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2015-05-18


사이트 이용 관련 및 회원 정보



1. 회원으로 가입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회원 가입할 시에 3,000원 할인 쿠폰(2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 90일 유효기간)과 1,000원 적립금(바로 사용 가능, 유효기간 2년),
무료배송 쿠폰(2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 60일 유효기간)을 증정해 드립니다. 

2. 회원 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나의 회원정보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3. 회원 ID와 비밀번호를 분실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페이지의 아이디/비밀번호 찾기에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시 입력하신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4. 비밀번호 변경 신청을 했는데 알림 메일이 오지 않아요.

요즘 이메일을 사용하시는 모든 분들의 고민이겠지만,
무분별한 스팸메일이 하루에도 수 십 건씩 들어오고 있습니다.
따라서 벨라의 알림 메일이나 정기 정보 메일도 이 스팸메일로 자동 구분되어 삭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먼저,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이메일의 스팸메일 함을 확인해 주시고,
벨라의 메일을 스팸메일로 구분하여 설정하지는 않았는지 확인을 해 주세요. 
그리고, 여러 가지의 이메일을 사용하신다면 가입 당시 등록한 이메일이 맞는지도 확인해 주세요. 
확인 후에도 메일이 도착하지 않았다면 고객센터(02-582-1183)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5. 벨라 등급별 회원 제도와 혜택은 어떻게 되나요?

벨라 회원 등급에는 SILVER, GOLD, VIP, VVIP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등급에 따른 적립금, 쿠폰이 지급됩니다.
등급에 따른 조건으로는 구매 획수와 구매금액에 따라 변경되며, 다른 혜택으로는 생일 쿠폰, 후기 적립금, 출석 적립금이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마이페이지 등급별 혜택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6.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탈퇴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시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의해 주문내역 및 적립금, 쿠폰 내역이 삭제되며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시 배송 준비 중, 배송 중, 교환/환불 처리 중인 상품이 있을 경우 탈퇴 처리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7. 회원가입을 해야만 상품 구매가 가능한가요?

비회원으로 주문 가능합니다. 다만, 적립 및 할인 혜택은 받으실 수 없습니다. 


글수정 글삭제
글목록
이름 비밀번호

최근 본 상품

PREV NEXT
TOP